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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안내

지독히 떨어지지 않는 감기에, 심상치 않은 통증에
지친 몸을 이끌고 찾아간 병원에서
병을 확인했을 때의 상실감우리는 기억합니다.
확진과 함께 ‘왜 하필 나일까...?’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듭니다.
화를 낼 수도, 울 수도 없었던 그 순간의 멍한 느낌과 새어나오는 허탈한 탄식,
한없는 절망감과 참을 수 없는 불안감, 솟구치는 의문들로
그저 이 상황을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만이 가득했을 것입니다.
KBDCA는 심리적 불안감과 상실감, 질환에 관한 객관적 정보의 부재 등 발병초기에 겪을 수 있는
문제를 비롯하여 투병 중에 빈번하게 겪는 정서적, 경제적, 가정생활 등의 문제를
환우 및 보호자분들의 입장에서 상담을 통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고자 아래와 같은 상담 지원을 제공합니다.

전화세미나

거리상의 문제 혹은 치료 중으로 협회에서 진행되는 교육행사에
직접 참석하기 어려우신 환우 및 가족분들을 위해 온라인 전화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전화세미나 진행방법
  • 사전신청을 해주신 환우분들께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전화를 드립니다.
  • 전화를 받으시면 안내멘트와 함께 세미나가 시작됩니다.
  • 교수님께서 간단하게 질환에 대해 설명을 해주십니다.
  • 질문 신청을 하신 환우분들께서 한 분씩 질문을 하여 교수님과 1:1 상담이 진행됩니다.
    (질문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다른 환우분들의 질문과 교수님의 답변을 계속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)

직원상담

의료적인 부분 외 실생활에 관련한 복지, 생활 정보 등 궁금증이 있으신 경우
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직원 전화 상담
  • 직원 방문 상담